UPDATED. 2024-04-26 18:41 (금)
CJ제일제당 쿡킷, 원하는 날짜에 받자
상태바
CJ제일제당 쿡킷, 원하는 날짜에 받자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3.03.02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CJ제일제당이 쿡킷  배송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한다.

CJ제일제당은 2일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 '쿡킷(COOKIT)'의 배송 서비스를 '전국 지정일 택배배송'으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쿡킷 제품을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하고 소비자 편의성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전국 지정일 택배배송으로 변경된 쿡킷 배송은 전일 오전 7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부터 원하는 배송일 지정이 가능한 형태다. 제품을 배송 희망일에 받아볼 수 있어 원하는 도착일을 보장받을 수 있다. 서비스 지역은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을 제외한 전국이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이로 인해 수도권과 일부 충청권 지역에 한해 제공됐던 기존 새벽배송은 지난 1일 배송분을 끝으로 종료됐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쿡킷의 제품을 보다 많은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배송 서비스를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쿡킷이 대표 밀키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9년 론칭한 쿡킷은 셰프의 비법을 담은 레시피와 최고 품질의 재료를 가장 신선한 상태로 고객의 집 앞까지 배송하는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다. 재료손질 없이 전국 각지의 신선한 제철재료로 만든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지난해부터는 보관 편의성을 강화한 냉동 제품을 출시해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