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시몬스X네이버페이, 갤러리·맨션에서 간편결제
상태바
시몬스X네이버페이, 갤러리·맨션에서 간편결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3.06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간편결제 서비스 ‘네이버페이’와 손을 맞잡았다.

시몬스 침대는 "6일부터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에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시스템을 도입, 소비자 편의성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고 이날 밝혔다.

 

[사진=시몬스 침대 제공]
[사진=시몬스 침대 제공]

 

시몬스 침대에 따르면 소비자는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에서 네이버페이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얻는다. 포인트 적립금은 결제일 기준으로 익월 말 자동 지급된다. 또한 신한카드를 등록해 네이버페이로 결제할 경우 추가로 적립된다. 여기에 결제 완료 후 포인트 뽑기를 통해 랜덤으로 포인트를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페이 간편 현장 결제 혜택은 현재 전개중인 시몬스의 ‘2023 SS 웨딩 프로모션’과도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트리스 할인 ▲신제품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 할인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혜택들로 구성됐다.

한편, 전국에 있는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에서는 시몬스가 선보이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는 물론 ‘카카오페이’, ‘삼성페이’ 등의 간편결제 시스템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시몬스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