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6:40 (화)
'만우절에 진심' CGV, Y2K 의상 입고 방문하면?
상태바
'만우절에 진심' CGV, Y2K 의상 입고 방문하면?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3.29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만우절에 진심인 CGV가 올해에는 ‘학교’를 콘셉트로 유쾌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CJ CGV는 "내달 1일 만우절을 맞아 ‘전국 CGV고(高) 낙시제’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낙시제란, 즐거운 낙(樂), 때 시(詩)를 따서 만든 이벤트명으로 CGV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29일 밝혔다.

CGV에 따르면 만우절 당일에 교복 또는 Y2K(2000년대) 의상으로 꾸미고 전국 CGV에 방문하면 일반 2D 영화를 7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추억의 디자인으로 제작된 티켓 굿즈도 선착순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CGV 제공]
[사진=CGV 제공]

 

CGV는 유쾌한 상장과 함께 시상품도 온라인으로 선물한다. 2022년에 CGV를 12회 이상 방문한 고객에게 ‘많이 왔 상’, 2022년 관람 영화 누적 러닝타임 100시간 이상인 고객에게 ‘오래 앉았 상’을 수여하고, 할인 쿠폰 3장과 VIP 점수를 증정한다.

2023년 3월 기준 VIP등급 고객에게 1+1 쿠폰 2장, VIP 점수와 함께 ‘감동 그 이 상’을, 2023년 1월 이후 CGV 신규 가입 고객에게 할인쿠폰과 함께 ‘어서오 상’을 수여한다. 이 외 CGV 모든 고객에게는 감사한 마음을 담아 할인쿠폰과 함께 ‘매번 고맙 상’을 수여할 계획이다. 상장과 쿠폰은 회원 개개인의 관람 및 가입 내역에 따라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자동으로 활성화된다.

만우절을 기념해 CGV용산아이파크몰은 용산 CGV고로 탈바꿈해 ‘용산 CGV고 낙시제’를 진행한다. CGV용산아이파크몰 7층 메인 전광판을 ‘교문’으로 꾸미고, 씨네펍은 ‘교내 매점’, 씨네펍 앞 잔디 공간은 ‘체육관’, 오픈 스튜디오는 ‘방송반’, 상영관 12관은 ‘교실’로 탈바꿈한다. 또한, 쉐프가 있는 영화관 씨네드쉐프는 ‘명품분식’으로, 영화 굿즈 전문 스토어 씨네샵은 ‘용씨네문방구’로 변신한다.

‘용산 CGV고 낙시제’는 내달 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CGV용산아이파크몰 6층과 7층에서 진행되며, 영화를 관람하지 않더라도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교복 또는 Y2K 의상을 착용한 고객이라면 7층 교문 옆에 위치한 행정실에서 학생증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교내 매점’에서 제공되는 스페셜 간식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재인 CGV 콘텐츠∙마케팅담당은 "이번 만우절 맞이 행사는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극장의 진화 차원에서 CGV의 기존 공간과 운영방식을 변형해 선보이게 됐다"며 "CGV에서 영화 관람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영화뿐만 아니라 비일상적 경험을 통해 즐거움을 느끼고 에너지도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5년부터 시작한 CGV 만우절 이벤트는 ‘복고풍 영화 포스터’, 가져온 팝콘통 크기만큼 팝콘을 담아주는 ‘내 맘대로 팝콘통’, 팝콘과 탄산음료의 용기를 뒤바꾼 콤보 메뉴 ‘VGC 보콤’, ‘깔맞춤 영화 할인’, ‘글로벌 만우절 특집’ 등 색다른 아이디어로 관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