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홈카페족에 인기"
상태바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홈카페족에 인기"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4.24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취향에 따라 나만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청호나이스의 '에스프레카페'가 홈카페족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청호나이스는 "에스프레카페가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퀄리티 높은 커피를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홈카페족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에스프레카페는 특허 압착 방식으로 에스프레소, 롱고, 아메리카노, 소프트 아메리카노 총 4가지 스타일의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 아울러 일일 7kg으로 타사 대비 일 최대 제빙량을 제공해 아이스 커피를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이에 더해 청호나이스는 커피의 맛과 향에 대한 고객들의 취향이 점차 다양화, 고급화함에 따라 에스프레카페의 프리미엄 커피 캡슐인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을 출시하며 국내 커피 애호가들의 입맛을 공략하고 있다.

자메이카 블루마운틴은 커피 재배에 최적의 환경을 갖춘 해발 2000미터 이상의 고산지대에서 재배된 질 좋은 최고급 커피 원두로써, 아로마가 풍부하며 쓴맛이 없고 신맛과 단맛이 조화로운 것이 특징이다.

청호나이스의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은 원산지인 자메이카와 제조사 지모카(Gruppo Gimoka)로부터 자메이카 100% 정품 증명서를 발급받으며, 다른 원두를 블렌딩하지 않은 순수 100%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원두를 담았다.

한편,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에스프레카페는 성능과 가격 그리고 디자인까지 3박자를 모두 갖추고있어 홈카페족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며 "홈카페의 완성은 에스프레카페로 완결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