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대리점 신규 모집
상태바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대리점 신규 모집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04.25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이 전국 신규 대리점을 모집한다.

휴그린은 “온라인 디지털 쇼룸 운영과 더불어 온·오프라인 소비자 접점 강화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휴그린은 최근 ‘신혼테리어’, ‘그린테리어’ 등 실내외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크게 늘어난 데에 부응해 일반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기 위한 방안으로 매년 신규 대리점을 확충하고 있다.

[사진=금호석유화학]
[사진=금호석유화학]

새롭게 계약을 체결한 대리점에는 다년간 휴그린이 구축해 온 체계적인 고객 관리 노하우부터 창호 시장 트렌드 및 제품 교육, 프로모션 등 안정적인 매출을 이끌어낼 수 있는 지원을 제공해, 대리점과의 든든한 협력 관계를 토대로 한 시장 경쟁력 강화에도 힘쓸 계획이다.

신규 대리점 모집과 관련해 지역, 개설 조건, 구비 서류 등 구체적인 내용은 휴그린 공식 홈페이지 내 ‘대리점 개설 문의’를 통해 자세히 안내하고 있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휴그린은 오프라인 대리점부터 온라인 디지털 쇼룸까지,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다양화하며 고객의 새로운 니즈를 적극 받아들이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마련하는 등 다각도의 노력을 통해 창호 시장 내 브랜드 경쟁력을 확보하고, 나아가 종합 건축자재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