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신한카드,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5월 상생 마케팅
상태바
신한카드,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5월 상생 마케팅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05.02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신한카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비 촉진을 위해 상생 마케팅 ‘가족과 함께, 사회와 함께 May Festival’을 진행한다.

소규모 지역축제 활성화, 착한가격업소 돈쭐내기 프로젝트, 전국 백년가게 응원하기 등 3개의 지역경제 상생 마케팅 행사와 소비 촉진을 위한 대한민국 동행축제를 5월 한 달 동안 동시에 진행한다.

소규모 지역축제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신한카드가 선정한 소규모 지역축제 20곳에 가장 많이 방문한 고객에게 아이폰 14 프로를 증정한다.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신한플레이나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응모 후, 축제가 열리는 기간 중 해당 읍·면소재지에서 신한카드 결제내역이 있으면 방문한 것으로 인정된다. 강원 양평군 용문면 덕촌리 ‘용문산 산나물축제’의 경우, 5월 5일부터 5월 7일 사이 용문면에서 결제 내역이 있으면 방문한 것으로 간주된다.

착한가격업소 돈쭐내기 프로젝트도 실시한다. 31일까지 마이샵에서 착한가격업소 쿠폰 선택 시, 주변 착한가격업소가 나타난다. 해당 업소의 2000원 캐시백 쿠폰을 제공한다. 혜택을 더하면, 1만원 이상 신한카드 결제 시 자동 적용된다. 착한가격업소란 행정안전부 지역경제과와 지방자치단체가 가격, 위생, 청결, 친절도, 공공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선정한 착한가게다.

전국 백년가게 응원하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5일부터 20일까지 마이샵에서 10%(최대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결제 시 청구 할인된다. 백년가게는 30년 이상 명맥을 유지한 가게 중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우수성과 성장가능성을 높게 평가받은 공식 인증 점포다.

신한카드는 ‘대한민국 동행축제’의 일환으로 다양한 소비 촉진 행사를 마련했다. 주요 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하나로마트·메가마트·탑마트)과 유통매장(롯데슈퍼·GS THE FRESH·홈플러스 익스프레스·이마트 에브리데이), 아울렛(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아울렛·스타필드·현대아울렛·롯데아울렛)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31일까지 제공한다.

올댓쇼핑에서는 31일까지 경북지역 소상공인 상품과 지역특산물 등 200여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6월 말일까지 혼수·이사 분야 이용 시 2개 이상 브랜드를 이용하고, 총 결제 금액이 1000만원 이상이면 5만원을 추가로 캐시백해 준다.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하나투어에서 최대 5% 할인과 100만원 당 2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에버랜드에서는 6월 11일까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신한카드로 예매 시 본인 및 동반 1인의 종일권을 4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