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바디프랜드, 어린이날 맞아 보육원에 선물 전달
상태바
바디프랜드, 어린이날 맞아 보육원에 선물 전달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5.08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바디프랜드가 어린이날을 맞아 ‘강남드림빌 보육원’ 소속 원아들에게 각종 먹거리를 지원하며 후원 활동에 나섰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4일 서울시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강남드림빌 보육원에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8일 밝혔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지난 2016년부터 연이 닿은 강남드림빌 보육원 아이들과 직원 및 선생님 80여명을 위해 직원복지팀에서 직접 만들거나 거래처를 통해 기증받은 음식을 전달했다. LA갈비 150인분, 닭강정 30마리, 다과세트 80박스 등과 함께 바디프랜드 소형마사지기인 미니건 35개도 기부해 총 500만원 상당의 음식과 선물을 전달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강남드림빌 보육원 아이들에게 바디프랜드라는 든든한 후원자가 있음을 인식시켜주고 지역사회의 기부 문화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보살피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지역사회에서의 다양한 기부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코로나가 한창이던 2021년 9월에는 사랑의 열매를 통해 안마의자 271대(15억 상당)를 기증해 전국 코로나 선별 진료소 의료진에게 전달했다.

지난해 3월에는 강동구청을 통해 농축산물, 식품 등으로 구성된 행복나눔상자 150박스를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해 기부했으며, 연말에는 사내 행사 플리마켓을 열어 수익금 전액을 복지 기관에 기부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