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삼표그룹, 자립준비청년 장학금 지원
상태바
삼표그룹, 자립준비청년 장학금 지원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05.30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삼표그룹 정인욱학술장학재단이 자립준비청년에게 장학금을 지원했다.

정인욱학술장학재단과 한국장학재단은 “지난 26일 한국장학재단 서울사무소에서 푸른등대 정인욱학술장학재단 기부장학증서 수여식을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정인욱학술장학재단은 자립준비청년 중 학업의지가 높은 대학생 지원을 위해 7000만원을 기탁했다. 한국장학재단은 가계소득, 성적 등을 평가해 총 28명의 장학생을 선발했다. 1인당 25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정인욱학술장학재단과 한국장학재단은 지난 26일 한국장학재단 서울사무소에서 푸른등대 정인욱학술장학재단 기부장학증서 수여식을 열었다.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삼표그룹]

기부장학금을 받은 한 학생은 “장학생으로 선정돼 임용 시험을 준비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며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는 사회구성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성근 한국장학재단 장학이사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립준비청년들이 사회에 나가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돕겠다”고 말했다.

유용재 정인욱학술장학재단 사무국장은 “앞으로도 어려운 환경에서 성실히 학업에 임하는 자립준비청년들을 지원하고 도움이 필요한 인재를 발굴, 육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정인욱학술장학재단은 1993년 재단을 설립했다. 현재까지 약 56억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총 6000여명의 전국 우수인재를 지원하고 육성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