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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가정의 달 '불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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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가정의 달 '불티'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6.05 1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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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헬스케어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가정의 달 한달 동안 안마의자 1만2000여대를 판매하며 실적 턴어라운드의 기대감을 높였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달 1일부터 말일까지 안마의자 1만2203대를 판매해 매출 약 450억원을 기록했다. 매출 기준 전월 대비 70% 증가한 수치"고 5일 밝혔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실제 안마의자를 찾는 발길은 가정의 달 첫 날부터 이어졌다. 바디프랜드는 지난달 1일, 2일 이틀 만에 안마의자 1335대를 판매했으며, 5월 8일 어버이날에는 하루 만에 1041대를 판매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바디프랜드는 "호실적을 이끈 일등 공신은 지난 4월 선보인 의료기기 ‘메디컬팬텀’이다. 메디컬팬텀은 출시 열흘만에 매출 100억원을 넘겼으며, 지난 31일 기준 누적 판매량 5700여대, 260억원을 넘기며 순항 중이다. 두 다리가 독립적으로 구동되는 안마의자 ‘팬텀 로보’도 꾸준한 인기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바디프랜드는 메디컬팬텀 이후에도 이달 말 체성분 측정 후 생체 정보를 바탕으로 사용자에 맞춤형 마사지를 제공하는 차세대 헬스케어 안마의자 ‘다빈치’를 출격한다. 하반기에는 ‘로보 워킹 테크놀로지(Rovo Walking Technology)’를 기반으로 한 또 다른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 성수기 시즌과 메디컬팬텀 신제품 출시가 맞물려 좋은 성과를 냈다. 이러한 기조를 이어가기 위해 라운지를 체험위주의 공간으로 재편하고,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하며 실적 개선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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