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인천 유나이티드 홈구장에 ‘코웨이 스카이박스’ 신설
상태바
인천 유나이티드 홈구장에 ‘코웨이 스카이박스’ 신설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06.12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프로축구 K리그1 인천 유나이티드 홈구장에 ‘코웨이 스카이박스’가 설치된다.

코웨이는 “인천 유나이티드와 함께 축구 경기를 관람하며 코웨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코웨이 스카이박스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코웨이는 소비자들이 코웨이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인천 유나이티드와 공식 후원사 마케팅 협약을 맺었다.

코웨이가 인천유나이티드 홈구장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 마련한 코웨이 스카이박스 전경. [사진=코웨이]

코웨이 스카이박스는 인천 중구 도원동 인천유나이티드 홈구장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 마련됐다. 관중들은 코웨이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과 노블 공기청정기를 이용해 쾌적한 환경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코웨이 스카이박스에 설치된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은 필요에 따라 리클라이너로 변형해 사용할 수 있다.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는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은 아키텍처 콘셉트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강력한 청정 필터 시스템으로 출시 이후 꾸준히 고객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코웨이 스카이박스는 경기장 내 총 5개실이 있다. 인천 유나이티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코웨이는 이번 코웨이 스카이박스 운영을 시작으로 인천 유나이티드와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팬들을 위한 다양한 공동 마케팅 활동과 프로모션을 마련해 선보일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