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고래밥, 숨은 그림 찾기 가고 알쏭달쏭 메모리 게임 왔다
상태바
고래밥, 숨은 그림 찾기 가고 알쏭달쏭 메모리 게임 왔다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6.15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고래밥이 새로운 게임을 입었다. 

오리온은 15일 "먹는 즐거움과 더불어 색다른 재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고래밥 알쏭달쏭 메모리게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고래밥 알쏭달쏭 메모리게임 에디션은 여러 장의 카드를 뒤집어놓고 같은 그림 2장을 빠르게 찾는 메모리게임을 패키지 뒷면에 삽입했다. 라두, 문어크, 징어징가 등 고래밥 대표 캐릭터가 영웅으로 변신한 '라두와 히어로',  스포츠 스타가 된 '라두와 스포츠단'등 2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사진=오리온 제공]
[사진=오리온 제공]

제품 출시에 발맞춰 오는 8월 31일까지 다양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 메모리게임을 즐기는 사진이나 가장 빠르게 완료하는 영상 등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라두 인형, 칭찬뱃지 3종 세트, 고래밥 1박스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패키지 안쪽에 인쇄된 QR코드를 찍으면 확인할 수 있다.

1984년 출시한 고래밥은 '재미로 먹고 맛으로 먹는' 오리온의 대표적 펀(fun) 콘셉트 과자다. 베트남과 중국에서도 현지화 전략을 바탕으로 BBQ 맛, 해조류 맛, 토마토 맛 등을 개발하는 등 글로벌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K스낵으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고래밥 특유의 펀 콘셉트에 맞춰 재미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패키지에 담은 만큼, 친구, 가족과 함께 먹는 즐거움도 더 커질 것"이라고 기대를 드러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