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SK매직 새 할인플랜 "밀키트 구독하고 렌탈료 할인"
상태바
SK매직 새 할인플랜 "밀키트 구독하고 렌탈료 할인"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6.15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SK매직이 밀키트를 정기 구독하면 가전 렌털료를 할인해 주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SK매직은 "밀키트 정기구독 가전 할인 서비스, ‘M스토랑, 가전할인플랜’에 이어 매월 렌탈료를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M스토랑, 렌털할인플랜’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M스토랑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 내 밀키트 전문관으로 SK매직은 지난해 밀키트 업체 1위, 프레시지와 함께 간편식 주문 및 배송 서비스를 선보였다. 한식∙중식∙일식은 물론 동남아식 등 세계 각종 요리를 가정에서 무료 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SK매직 제공]
[사진=SK매직 제공]

 

SK매직에 따르면 밀키트 정기구독 서비스를 보다 확대하기 위해 렌털할인플랜을 선보이고 렌털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음식물처리기 등 품목에 관계 없이 신규 고객이면 별도 가입비 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매월 렌털료에서 밀키트 구매 금액의 20%에 해당하는 금액을 익월 청구할인하는 프로그램으로, 제휴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중복 추가 할인도 가능해 일부 제품은 매월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SK매직 관계자는 "생활구독기업으로서 고객과의 접점을 보다 강화하기 위해 M스토랑 구독, 렌털할인플랜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의 일상에 보탬이 되는 생활구독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