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교촌 ‘바르고 봉사단’, 농어촌 지역 나눔 활동 진행
상태바
교촌 ‘바르고 봉사단’, 농어촌 지역 나눔 활동 진행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6.16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교촌치킨이 기업의사회적책임(CSR) 일환으로 농어촌 지역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16일 "가맹점주, 임직원으로 구성된 '바르고 봉사단'과 함께 농어촌 지역 나눔 활동을 진행하며 상생의 가치를 실천했다"고 밝혔다.

바르고 봉사단은 지난 15일 인천 강화군 양도면에 위치한 아동보육시설 계명원과 인근에 위치한 조산초등학교, 동광중학교 축구단 등에 치킨 간식을 지원했다.

[사진=교촌에프앤비 제공]
[사진=교촌에프앤비 제공]

교촌은 올해 창립 32주년을 맞아 아동, 자립준비청년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해 임직원과 가맹점주들이 함께 상생과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는 바르고 봉사단을 발족하고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봉사 활동은 지난 3월 봉사단 출범 이후 두번째 공식 활동이다. 평소 지역의 접근성 한계로 교촌치킨을 쉽게 접하기 어려운 지역에서 진행됐다. 

특히 이번 활동에 참여한 가맹점주들은 아이들을 위해 휴무일을 자발적으로 조정해 참여했다. 교촌은 냉동 탑차 및 추가 간식도 마련해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치킨 지원과 함께 물풍선 게임, 달리기 등 미니 운동회도 함께 마련해 함께 하는 협동의 의미도 전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봉사활동은 수도권에 비해 상대적으로 시설 인프라가 적은 농어촌 지역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즐거운 시간과 행복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교촌은 앞으로도 가맹점주와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하는 봉사단을 통해 진정성 있는 나눔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