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신예은, ‘뷰빗’과 상큼+발랄 매력 발산
상태바
신예은, ‘뷰빗’과 상큼+발랄 매력 발산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3.06.2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배우 신예은이 뷰빗 TVC 광고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일동후디스는 21일 "떠오르는 대세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뷰빗의 TVC 2종을 온에어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아름다운 뷰티 습관'이라는 뷰빗의 브랜드 컨셉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방향으로 기획됐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뷰빗은 'Beauty Habit'의 약어로 일동후디스에서 지난달 론칭한 헬스&이너뷰티 브랜드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피부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한 먹는 제품 4종을 출시했으며 수십 년간 쌓아온 원료 배합 노하우와 자연유래 성분을 바탕으로 생산한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영상 속 신예은은 '뷰빗은 맛있지'라는 키 메시지와 함께 사랑스러운 비주얼은 물론, 상큼한 표정과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로 제품의 차별점을 전한다. 여기에 나레이션으로 직접 제품 특성을 전달해 광고 효과에 시너지를 낸다.

특히 영상 전반에 사용된 오렌지와 핑크 빛 의상 및 소품은 일상 속 상큼하고 맛있게 이너뷰티를 가꿀 수있는 뷰빗의 특장점을 부각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광고 촬영 당시, 신예은의 사랑스러움과 촬영 현장을 밝히는 밝은 에너지 덕분에 스태프들 또한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잘 마쳤다"며 "신예은 특유의 매력을 통해 뷰빗은 맛있어서 절로 찾게 되는 이너뷰티 습관이라는 브랜드 컨셉이 잘 전달된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뷰빗 TVC 온에어와 제품 론칭을 기념해 21일 저녁 8시 네이버 라이브에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