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국내 정식 출시
상태바
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국내 정식 출시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06.27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제노니아’가 마침내 팬들 곁으로 왔다.

컴투스홀딩스는 “MMORPG 제노니아를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와 PC 플랫폼으로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컴투스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제노니아는 총 8개 월드, 32개 서버 중 원하는 서버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은 미리 선점한 서버에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이 게임은 글로벌 누적 6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히트 IP 제노니아 시리즈를 MMORPG 장르로 재탄생 시킨 작품이다.

서버를 넘나들며 ‘투쟁’과 ‘쟁취’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대규모 PvP ‘침공전’이 킬러 콘텐츠로 꼽힌다. 고 퀄리티 카툰 렌더링 기반의 독창적인 비주얼과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 150개 이상의 컷신으로 구현된 탄탄한 시나리오도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PC와 모바일이 연동되는 크로스 플레이로 편의성을 높이고, ‘In-game GM’ 시스템을 도입해 실시간 유저 소통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제노니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한다. 다음달 10일까지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위대한 코스튬 10+1 소환권’, ‘무기/방어구 재련석’ 등을 선물한다. 보유한 에픽 등급 코스튬을 취향에 맞춰 교환할 수 있는 ‘에픽 코스튬 변경권’ 이벤트는 다음달 26일까지 진행된다.

30레벨을 달성한 에픽 코스튬 보유 유저라면 이벤트를 통해 개인 취향에 가장 부합하는 코스튬으로 교환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축하 게시글 등록’, ‘커스터마이징 자랑’, ‘기사단 단합 인증’ 등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서도 ‘구글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