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골프존, 모바일 게임 '골프존M: 리얼스윙' 정식 론칭
상태바
골프존, 모바일 게임 '골프존M: 리얼스윙' 정식 론칭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06.28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골프존의 글로벌 모바일 골프 게임 ‘골프존M: 리얼스윙’이 베일을 벗었다.

골프존은 “자사가 개발한 골프존M: 리얼스윙을 구글 플레이스토어(AOS)와 앱스토어(IOS)에서 글로벌 정식 런칭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게임은 전 세계의 주요 실제 골프 코스를 모바일 환경에 구현하고 풍속, 풍향, 그린 경사도 등 골프 코스 별 리얼한 환경 요소를 제공해 시·공간의 제약 없이 누구나 골프 게임을 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골프존이 모바일 골프 게임 ‘골프존M: 리얼스윙’을 글로벌 정식 론칭했다. [사진=골프존]

실제 코스를 그대로 모바일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라운드에 나가기 전에 코스를 미리 익히거나 라운드 후 복기에 활용할 수 있다. 골프존의 스크린 골프 데이터가 연동돼 스크린골프 기록을 바탕으로 골프존M을 시작할 수 있다.

골프존M 런칭을 기념해 첫날부터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7일간 매일 골프존M에 접속만 해도 특별 아이템 보상을 지급받는다. 배틀존 모드에서 비기너를 한 후 승리하거나 파, 버디 챌린지, 페어웨이 안착, 퍼팅, 니어핀, 퍼펙트 샷 등의 경기 별 미션을 성공하는 유저에게는 100회 프리미엄 뽑기권과 골드, 샤프트 교환권, 보석 등의 이벤트 선물이 지급된다.

국내 회원들을 위해 오는 7월 24일까지 약 한 달간 ‘골프존M 런칭:ON’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유창훈 골프존 메타버스사업 사업부장은 “골프존M은 골프존의 오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제 골프 CC를 구현하고 골프존 스크린 데이터와 연동되는 혁신적인 웰메이드 모바일 골프 게임이다”라며 ”필드와 스크린을 넘어 모바일에서도 생동감 있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