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여성들의 우상” 태연, 나랑드사이다 모델됐다
상태바
“여성들의 우상” 태연, 나랑드사이다 모델됐다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3.06.30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소녀시대 태연이 나랑드사이다 모델로 발탁됐다.

동아오츠카는 30일 "국내 대표 제로칼로리 사이다 나랑드사이다의 모델로 걸그룹 소녀시대 태연을 발탁하고 신규 TV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랑드사이다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태연을 발탁하게 된 배경에 대해서는 "철저한 자기관리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불리우게 된 높은 신뢰도와 긍정적인 이미지가 건강하고 맛있는 나랑드사이다와 잘 어울리는 점"이라고 전했다. 

[사진=동아오츠카 제공]
[사진=동아오츠카 제공]

작년 여름 '아무 것도 없는 사이다'라는 메시지와 중독적인 CM손을 선보였던 나랑드사이다는 올 여름에도 어김없이 '아무 것도 없다, 맛만 있다'는 한층 더 강화된 제로 기능성에 메시지로 돌아왔다. 칼로리는 물론 색소, 설탕, 보존료까지 제로(0)인 차별점을 내세웠다. 

이번 광고는 최근 젊은이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브금(BGM)' 스타일의 CM송을 사용한 것이 눈길을 끈다.  게임이나 애니메이션의 배경음악으로 나올 법한 빠른 일렉트로닉 비트의 멜로디와 함께 나랑드사이다의 제품명을 활용한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귀를 사로잡는다. 여기에 태연을 모티브로 한 시티팝 감성의 애니메이션이 더해져 나랑드사이다 특유의 짜릿한 맛이 표현된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수많은 제로 식음료 브랜드 속에서 나랑드사이다를 돋보이게 하기 위하여 모델 선정부터 음악, 비주얼까지 많은 공을 들였다"며 "맛 외에는 모든 것을 뺀 동아오츠카의 ‘건강한 즐거움’을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태연의 새 광고는 내달 1일부터 동아오츠카 공식 SNS 계정 및 지상파, 각종 케이블 채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