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뮤지컬 전공’ 박보검, 데뷔 12년만 첫 무대
상태바
‘뮤지컬 전공’ 박보검, 데뷔 12년만 첫 무대
  • 나혜인
  • 승인 2023.07.10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배우 박보검(30)이 뮤지컬 배우로 데뷔한다.

뮤지컬 '렛미플라이' 측은 10일 "데뷔 이후 영화와 드라마, MC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보검이 첫 뮤지컬 무대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박보검은 명지대학교 뮤지컬공연을 전공한 바 있으며, 그동안 뮤지컬 무대에 서고 싶다는 마음을 여러 차례 표현해 온 것으로 전해졌다.

박보검. [사진=스포츠Q(큐) DB]
박보검. [사진=스포츠Q(큐) DB]

꿈에 그리던 뮤지컬 데뷔를 이룬 박보검은 이번 작품에서 '청년남원' 역할로 전격 합류해 연기 스펙트럼을 한 단계 더 넓힐 예정이다.

렛미플라이는 제 7회 한국뮤지컬어워즈 6개부문에 노미네이트 되어 작품상(400석미만부문), 작곡상(민찬홍), 신인남우상(이형훈) 3개부문을 석권한 작품이다. 

1969년의 보름달이 밝게 빛나던 어느 날 밤 라디오 주파수의 영향으로 70살 할아버지가 된 남원이가 과거로 돌아가기 위한 미래탐사 작업에 돌입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일상을 그린다. 

철없는 남원이와 그를 바라보는 선희 할머니, 남원이의 단 하나의 사랑 정분이는 과거와 미래, 현재를 넘나드는 소동극 속에서 각자의 인생을 돌아본다.

[사진=프로스랩 제공]
[사진=프로스랩 제공]

김도빈, 이형훈, 방진의, 안지환, 신재범, 나하나, 홍지희 배우가 2022년 초연에 이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여기에 김태한, 윤공주, 최수진, 임예진이 박보검과 함께 새롭게 합류한다. 

티켓판매는 내달 시작되며 서울공연의 전후로 진행되는 여주 세종국악당, 부산문화회관, 평촌아트홀의 자세한 캐스팅은 7월 중 공개될 계획이다.

렛미플라이는 오는 9월 26일부터 12월 10일까지 서울 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공연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