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데뷔 13주년' 틴탑, 바디프랜드와 '틴탑쇼' 진행
상태바
'데뷔 13주년' 틴탑, 바디프랜드와 '틴탑쇼'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7.10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바디프랜드가 최근 컴백한 원조 '칼군무' 아이돌 그룹 틴탑과 함께 ‘팬텀 로보’ 특별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는 "이날 저녁 8시 45분 CJ온스타일에서 진행되는 생방송에는 틴탑의 전체 멤버(천지, 니엘, 리키, 창조)가 참여한다. 목표 콜 수를 달성하면 팬클럽 ‘엔젤’ 명으로 약 1000만원 상당의 안마의자를 기부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틴탑 소속사 티오피미디어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직접 제품을 소개하며 이색 프로모션에 나서며, 대표곡 '투 유(To You)'와 신곡 '휙(HWEEK)' 무대도 선보인다. 이날 데뷔 13주년을 맞은 만큼 이를 기념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는 틴탑과의 콜라보 방송을 위해 홈쇼핑 방송 중에 ‘팬텀 로보’를 계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급형 러그와 함께, 소형 안마의자 ‘아미고’ 또는 척추온열기 ‘에이르’를 특별 사은품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제품 교환 바우처를 제공한다.

‘팬텀 로보’는 두 다리가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로봇형 안마의자다. ’로보 워킹 테크놀로지(Rovo Walking Technology)’로 부르는 기술을 통해 이상근, 장요근, 햄스트링 등 기존에는 자극하기 어려웠던 코어 근육 및 하체 근육 부위를 스트레칭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양 발에 하나씩 착용하는 디자인 콘셉트로 대한인간공학회가 주관하는 ‘인간공학 디자인상(EDA, Ergonomic Design Award)’에서 ‘최고 혁신상(Best Innovation)’을 수상한 바 있다.

바디프랜드 라이프커머스팀 관계자는 “‘숨듣명(숨어서 듣는 명곡)’으로 재조명되며 최근 컴백해 인기를 누리고 있는 틴탑과의 콜라보 방송을 어렵게 마련했다. 생방송 중 신곡 공개, 칼군무 등 눈이 즐거운 퍼포먼스와 함께 재밌는 시간을 만들어갈 예정이니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