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호텔신라, '재방문 외국인' 겨냥 무료 항공권 배포
상태바
호텔신라, '재방문 외국인' 겨냥 무료 항공권 배포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7.18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호텔신라가 외국인 한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인천국제공항공사, 한국방문의해위원회, 제주항공과 손을 잡았다.

호텔신라는 "인천국제공항공사, 한국방문의해위원회, 제주항공과 함께 재방한 활성화 프로모션 'VKA 777(Visit Korea Again 777)'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VKA 777은 외국인 방한 관광 활성화 및 관광 관련 내수 산업 활성화를 목표로 한국 재방문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내달 말까지 왕복 항공권 777장을 무료로 배포하는 행사다.

 

[사진=호텔신라 제공]
[사진=호텔신라 제공]

 

VKA 777 프로모션 행사에 참여한 호텔신라도 한국을 재방문하는 일본인 여행객을 대상으로 무료 항공권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인 오는 19일부터 내달 말까지 신라면세점 온·오프라인점에서 구매한 고객들과 신라인터넷면세점 JP몰에 신규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재방한을 위한 왕복 항공권 60매를 제공한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한국 관광 및 내수 활성화를 위해 내·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신라면세점 온·오프라인점에서 구매 및 인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단 1달러로 떠나는 마카오 여행' 경품 행사를 진행하며,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제주점, 인천공항점에서는 내국인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별로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를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호텔신라 관계자는 "내·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전개해 한국 관광 활성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며 "우리나라 관광산업이 코로나 이전 수준으로 회복되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