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모두의 마블 보자”… 원마운트에 ‘넷마블 월드’ 조성
상태바
“모두의 마블 보자”… 원마운트에 ‘넷마블 월드’ 조성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07.20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넷마블이 일산 테마파크 원마운트, GECC(글로벌교육콘텐츠), 썸랜드코리아와 협업한다.

넷마블은 “원마운트 내 ‘넷마블 월드’를 조성했다”고 20일 밝혔다.

원마운트는 워터파크, 스노우파크 등 놀이시설과 즐길 거리가 가득한 복합문화공간이다.

넷마블 월드 전경. [사진=넷마블]

이번 협업을 통해 기존 스노우파크를 ‘넷마블프렌즈’, ‘모두의마블’, ‘머지 쿵야 아일랜드’, ‘스톤에이지’ 등 넷마블의 대표 IP를 활용한 넷마블 월드로 새롭게 단장해 오는 9월 30일까지 운영한다.

넷마블 월드는 총 3개 층으로 각각 파티존, 체험존으로 구성돼 있다.

1층 파티존 ‘모두의마블 월드 뮤직 투어’에서는 여러 개의 큐브박스로 구현된 모두의마블 월드맵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레크레이션 콘텐츠뿐만 아니라 DJ와 함께 음악 축제를 즐길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한다.

넷마블 월드 오픈. [사진=넷마블]
넷마블 월드 오픈. [사진=넷마블]

파티존 옆 체험존에는 스톤에이지 포토존, 공룡 및 스톤에이지 배경을 모티브로 한 구조물을 배치해 방문객들이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2층에서는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쿵야 빌리지를 만날 수 있다. 직선형 공간을 따라 놓여진 집 형태 구조물에서 퀴즈 이벤트를 찾고 미션 완료 시 MD샵에서 경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쿵야 빌리지 옆으로 이어지는 ‘넷마블 방탈출’에서는 넷마블 마스코트 넷마블프렌즈로 꾸며진 스포츠 어드벤쳐 방탈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3층 ‘모두의마블 작품 전시회’는 모두의마블 관련 작품들과 게임 신규 맵을 형상화한 ‘아쿠아 아레나 맵’으로 꾸몄다. 이 외에도 넷마블프렌즈 포토부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윤혜영 넷마블 IP사업실장은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은 원마운트에 넷마블의 대표 장수 IP들을 소개하는 뜻깊은 기회”라며 “친근하면서도 참신한 방식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준비했으니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