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배그 모바일, ‘애스턴마틴’과 파트너십
상태바
배그 모바일, ‘애스턴마틴’과 파트너십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07.21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영국의 명품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마틴’과 손잡았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애스턴마틴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21일 적용되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 특별한 색상으로 제작된 애스턴마틴의 대표적인 명품 차량 스킨 6종을 만날 수 있다.

[사진=크래프톤]

스킨 6종은 ▲애스턴마틴 DBX707 네온 퍼플 ▲애스턴마틴 DBX707 코르사 블루 ▲애스턴마틴 발키리 레이싱 그린 ▲애스턴마틴 발키리 루미너스 다이아몬드 ▲애스턴마틴 DBS 볼란테 블랙-브론즈 사틴 ▲애스턴마틴 DBS 볼란테 헤븐 핑크다. 독특한 감성으로 디자인된 히든 차량 1종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애스턴마틴 DBS 볼란테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등장하는 최초의 오픈카 차량이다. 차량 지붕을 열고 닫을 수 있는 기능을 게임 내에 구현했다. 애스턴마틴 테마로 제작된 낙하산이 새롭게 추가됐다.

레나토 비시냐니 애스턴마틴 글로벌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총괄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애스턴마틴을 선보이는 것은 우리의 브랜드를 새로운 고객에게 알리고 다음 세대 애스턴마틴 팬들에게 새로운 열망을 형성하기 위한 전략”이라며 “이번 협업을 통해 전 세계 수많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용자들이 애스턴마틴의 운전 스릴을 디지털로 체험하고 모바일 게임 환경에서 우리의 상징적인 차량들을 경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