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골프존문화재단,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 사업
상태바
골프존문화재단,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 사업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07.21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골프존문화재단이 대전 중구 지역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나섰다.

골프존문화재단은 “지난 20일 중구청에서 중구 지역 취약계층 가정 450세대를 위한 생필품 키트를 전달하며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식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재단은 이번 후원식에서 1800만원 상당의 생필품 키트를 전달하며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준비된 생필품 키트는 해당 지역의 시·군청 및 봉사센터 등을 통해 각 가정에 전달될 계획이다.

지난 20일 후원식에 참석한 김태삼 전광역시중구자원봉사센터 사무국장(왼쪽부터), 구자행 대전시자원봉사센터장, 김광신 대전시 중구 구청장, 김윤길 골프존 조이마루 사업부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골프존뉴딘그룹]

재단은 본격적인 삼복더위가 시작됨에 따라 여름철에도 장기간 보관할 수 있는 통조림, 반찬류와 간편하게 영양가 있는 식사를 챙길 수 있도록 밥, 국 등 가정간편식으로 구성된 생필품 키트를 준비했다.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관내 마트를 통해 준비한 생필품 키트는 독거노인, 결손가정, 차상위계층 등 지원가구에 전달된다.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 사업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생필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올해로 3년 연속 진행했다.

재단은 대전 지역과 대전 외 지역인 남원, 천안, 구미, 제주, 순천 등 수혜 대상 지역을 나눠 연간 총 1억8000만원 상당의 생필품 키트를 전달하며 나눔 활동을 통한 상생을 실천할 계획이다.

김영찬 골프존문화재단 이사장은 “마련한 생필품키트를 통해 어려운 여건에 놓인 이웃 주민들께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이겨낼 힘을 얻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골프존문화재단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발굴하는데 힘쓰며 기업시민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