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여행이지, 여행·상조 결합 '교원투어라이프' 오픈
상태바
여행이지, 여행·상조 결합 '교원투어라이프' 오픈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7.24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공식 홈페이지에 ‘교원투어라이프’ 전용관을 오픈하고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여행이지는 "본격적인 휴가시즌을 앞두고 여행 비용 부담은 덜면서 미래의 경조사도 대비할 수 있는 여행·라이프케어 서비스 결합상품에 대한 높아진 관심을 반영해 ‘교원투어라이프’ 전용관을 마련해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여행이지가 신설한 교원투어라이프 전용관은 여행이지의 취향 맞춤 여행상품과 교원라이프의 라이프케어 서비스 상품을 연계한 다양한 결합상품을 온라인에서 쉽고 간편하게 상담 및 계약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교원투어 제공]
[사진=교원투어 제공]

 

여행이지는 "교원투어라이프 전용관 개설을 통해 판매 채널을 다변화함으로써 그동안 전국 58개 여행이지 파트너스(대리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만 가입할 수 있었던 불편을 해소하고, 고객 접근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교원투어라이프’는 지난 3월 여행이지와 교원라이프가 공동 기획, 출시한 여행·라이프케어 서비스 결합상품이다. 가입 시 여행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캐시(포인트)를 지원한다.

이밖에도, 고객은 교원라이프에서 제공하는 상조, 교육, 어학연수, 웨딩, 장례 등 다양한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면 만기 시 100% 납입금을 환급받을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교원그룹은 고객의 생애주기에 맞춰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역량있는 계열사들을 보유하고 있다"면서 "각 사업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추고 있는 계열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사업 간 시너지를 높이며 오직 여행이지에서만 가능한 여행 경험을 선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