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파격소재' 아씨두리안, 종근당건강 스템벨 지원 속 시청률 '동시간 1위'
상태바
'파격소재' 아씨두리안, 종근당건강 스템벨 지원 속 시청률 '동시간 1위'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3.08.01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임성한 작가 특유의 파격적 소재로 이슈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아씨두리안'이 종근당건강 인체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스템벨(STEMBELL)의 지원을 받으며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1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30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주말 미니시리즈 아씨 두리안 12회 시청률은 6.4%(이하 전국기준)를 기록했다. 이는 동시간대 드라마 시청률 1위이자 자체 최고 시청률이다. 또한, 국내 OTT 플랫폼인 쿠팡플레이에서도 첫 에피소드 공개 이후 계속해서 클릭률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아씨두리안 12회는 두리안(박주미 분)과 김소저(이다연 분)에게 본격적으로 위기가 닥칠 것으로 예측되는 내용들이 공개되며 순간 시청률 상승 등 시청자들의 관심도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모양새다.

​[사진=종근당건강 제공]​
​[사진=종근당건강 제공]​

 

이런 아씨두리안의 인기 고공 행진에 종근당건강 화장품 스템벨은 드라마에 대한 전반적인 제작비 지원뿐만 아니라 출연진과 제작진을 위한 세심한 지원을 확대해 나가는 모습이다.

실제로 아씨두리안 주인공이자 제품 주 모델인 박주미는 종근당건강 스템벨의 커피차 지원과 제품 선물 등 세심한 지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인스타그램으로 공개하기도 했다.

스템벨 관계자는 "흥미로운 스토리를 통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아씨두리안'에 대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과 함께 스템벨에 대한 인지도도 높아지는 것을 느끼고 있다"라며 "런칭부터 함께 한 스템벨의 뮤즈 배우 박주미를 응원하는 마음이 크다. 드라마 속 박주미의 단아한 아름다움 또한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제작 지원을 하게 됐다. 앞으로도 위와 같은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스템벨은 지난해 11월 종근당건강에서 새로 발매한 인체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화장품 브랜드다.  셀 크림 리제너레이터, 셀 에센스 리제너레이터, 셀 앰플 리제너레이터, 셀 스틱 리제너레이터, 셀 마스크 리제너레이터)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