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배달의민족, 외식업 사장님 초청 '테이의 브레이크타임' 진행
상태바
배달의민족, 외식업 사장님 초청 '테이의 브레이크타임'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8.01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소통하는 라디오 '테이의 브레이크타임' 공개방송 방청을 위해 31일 오후 3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 200여 명의 외식업 사장님이 모였다.

배달의민족은 "지난해 7월 1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1년 동안 모두 90여 회의 방송을 진행한 '테이의 브레이크타임'이 시즌 2를 마무리했다"고 1일 밝혔다.

테이의 브레이크타임은 고민을 털어놓을 곳이 없는 외식업 사장님들을 위해 이야기 나누고 공감할 수 있는 시간으로 배달의민족이 기획, 제작한 소통형 라디오 프로그램이다. 외식업 사장님들의 사연을 통해 고민을 함께 나누고 장사에 도움되는 정보와 외식업 트렌드를 전달한다.

 

[사진=우아한형제들 제공]
[사진=우아한형제들 제공]

 

테이의 브레이크타임은 매주 월, 화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배민외식업광장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점심과 저녁 장사 사이 사장님들이 휴식을 취하는 브레이크타임에 방송을 즐길 수 있도록 편성했다.

사장님들을 위한 피서를 콘셉트로 꾸며진 이번 공개방송은 지난해 12월 첫 공개방송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배민외식업광장을 통해 지난 7월 5일부터 2주에 걸쳐 사전 신청을 받았다.

배달의민족은 공개방송 시작 전 사전 신청한 사장님 20명을 대상으로 1:1 ‘배민 가게 운영 컨설팅’을 제공했으며, DJ 테이, 허안나와 함께 장사 사연을 나누는 '최고의 사장님을 찾아라' 코너에서는 장사에 진심인 사장님들이 겪은 생생한 사연들이 소개됐다.

이어진 음악 공연에선 박군, 소찬휘가 출연해 사장님들의 장사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시원한 노래를 선사했다. 끝으로 DJ 테이와 홍석천, 배민프렌즈로 활동 중인 사장님 두 명이 앞으로의 외식업 트렌드를 알아보는 ‘앞으로의 1년’ 토크쇼를 진행했다.

직접 수제버거 가게를 운영하며 외식업 대표로도 활동하고 있는 테이는 이날 공개방송을 마치며 "지난 1년 동안 외식업 사장님들의 사연에 많은 위안과 지혜를 얻었다"며 "저도 식당을 운영하는 외식업주다 보니 저 역시 사장님들의 고민을 같이 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권용규 우아한형제들 사장님비즈니스성장센터장은 "쉼 없이 일하는 사장님들께 여름 휴가처럼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 싶어 이번 공개방송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외식업 사장님과 소통하고 함께 성장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테이의 브레이크 타임은 이번 공개방송을 끝으로 시즌 2를 종료한다. 새로운 시즌을 위한 준비 기간을 거쳐 9월 시즌 3로 돌아올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