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무더위 피해 관광지로, 한화리조트 '야간 여행 패키지'
상태바
무더위 피해 관광지로, 한화리조트 '야간 여행 패키지'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8.02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8월 전국에 폭염이 계속되는 가운데, 한화리조트가 해가 떨어진 저녁 시간에 즐길 수 있는 야간 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는 "객실과 야간 관광 명소를 연계한 ‘한여름 밤의 쿨(cool)’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디럭스 1박과 설악 워터피아 나이트스파 이용권을 준비했다. 나이트스파는 세계 유명 스파 관광지 8곳을 모티브로 설계한 이국적인 분위기가 특징이다.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는 디럭스 1박과 ‘숲속애빛의정원’ 입장권을 제공한다. 숲속애빛의정원은 화려한 조명과 조형물로 꾸며진 공원으로 보령 야경 명소로 유명하다.

 

[사진=한화리조트 제공]
[사진=한화리조트 제공]

 

한화리조트 제주는 디럭스 1박과 ‘루나폴’ 입장권으로 구성했다. 루나폴은 12만평 규모의 디지털 테마파크다. 곳곳에 포토존이 있어 기념 사진을 남기기에도 좋다. 마티에 오시리아는 객실 1박과 롯데월드 부산 오후권을 준비했다. 패키지 수익금의 일부는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진행하는 ‘Change For Children’ 캠페인에 기부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작년 8월 설악 워터피아의 야간권 이용객은 오후권 대비 3배 이상 많을 정도로 인기가 좋았다”라며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설악 워터피아와 설악 쏘라노에서 풀파티, 프리마켓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말했다.

설악 워터피아는 오는 15일까지 여름 축제를 진행 중이다.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시간대별로 다양한 게임과 풀파티 등을 선보인다. DJ&댄스 풀파티의 경우 매일 오후 2시와 4시에 시작되며 시원한 물놀이는 물론 댄스팀과 전문 DJ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키즈 풀파티, 야간 풀파티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게임 및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비치볼, 방수 가방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오는 19일 박재범과 제시 등이 출연하는 워터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속초 2023’을 준비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