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캐나다·인도네시아 공략
상태바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캐나다·인도네시아 공략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08.02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컴투스홀딩스 신작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가 캐나다와 인도네시아에 상륙한다.

컴투스홀딩스는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를 캐나다와 인도네시아의 구글 플레이에 먼저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게임은 다크 판타지 세계관의 수집형 전략 RPG다.

캐나다와 인도네시아 시장 공략에 나서는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사진=컴투스홀딩스]

캐릭터 수집과 육성을 위한 ‘스테이지 모드’를 비롯해 PvP 콘텐츠, 보스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로 전략 전투의 재미를 선사한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현지 유저들의 여러 의견을 수렴하고 게임 완성도를 높여 다음 달 전 세계 시장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히트 IP ‘빛의 계승자’의 판타지 세계관을 계승한 작품이다. 전쟁으로 파괴된 도시에서 펼쳐지는 빛과 어둠의 대립을 다룬 독창적 스토리가 특징이다. 특히 각 세력의 팽팽한 경쟁 양상과 치열한 전투를 정교한 그래픽과 화려한 일러스트로 구현해 몰입감을 높였다.

컴투스홀딩스와 펀플로가 손잡고 선보이는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다음 달로 예정된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 출시 후 에픽 등급의 캐릭터 ‘테레지아’를 선물한다. 누적 인원수에 따라 풍성한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할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