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무신사 스탠다드, 대한체육회 공식 후원
상태바
무신사 스탠다드, 대한체육회 공식 후원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08.18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무신사 스탠다드가 2022 항저우아시안게임과 2024 파리 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선수단이 입을 개·폐회식 공식 단복 제작을 맡는다.

대한체육회는 “무신사 스탠다드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무신사는 2024년까지 ▲대한체육회 휘장 및 공식 후원사 명칭 사용 ▲대한체육회 및 팀코리아 엠블럼, 국가대표 선수단 등 지식 재산을 활용한 마케팅 프로모션 등에 대한 권리를 가지게 된다.

윤성욱(왼쪽) 대한체육회 사무총장과 이건오 무신사 스탠다드 본부장이 16일 협약식을 마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대한체육회]

이를 통해 상호 간 다양한 마케팅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대한민국 대표 온·오프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자체 상표다.

윤성욱 대한체육회 사무총장은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무신사 스탠다드와의 후원 계약을 통해 대한민국 선수단이 K-패션을 전 세계에 보여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했다.

이건오 무신사 스탠다드 본부장은 “세계무대에서 활약하는 국가대표 선수단의 공식 단복을 만들게 되어 매우 기쁘고 자랑스럽다”며 “항저우아시안게임 단복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선수단이 많은 관심과 응원 속에 경기를 치를 수 있도록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무신사 스탠다드가 제작하는 항저우아시안게임 개·폐회식 공식 복장은 9월 중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