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신민아의 '쉼', 6개월만 1700만병 판매
상태바
신민아의 '쉼', 6개월만 1700만병 판매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3.08.23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hy가 브랜드 모델 신민아를 내세워 신제품 '수면케어 쉼'을 출시한다.

프로바이오틱스 기업 hy는 23일 "'스트레스케어 쉼' 후속 제품으로 '수면케어 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앞서 '스트레스케어 쉼'은 출시 6개월 만에 1700만병을 판매하는 쾌거를 얻었다. 이에 hy는 '쉼' 라인업을 2종으로 확대하고, 수면 기능성 음료 시장에 진출한다.

[사진=hy 제공]
[사진=hy 제공]

핵심 원료는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쉬아간다 추출물(Shoden®)'이다.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장 건강과 수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hy의 액상 기술을 적용해 흡수가 빠르다.

아쉬아간다 추출물은 수면 관련 개별인정형 소재 중 수면 후 개운한 정도의 척도인 '회복성 수면 점수'와 '심리적, 육체적 삶의 질 척도' 개선이 입증된 소재다. 또한 4가지 수면 관련 지표(△수면 입면 시간 △입면 후 각성 시간 △수면 효율 △총 수면시간)에서도 유의미한 개선을 확인했다. 제품에는 1일 권장량 120mg을 100% 함유했다.

여기에 hy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5종을 넣었다. 한 병당 100억 CFU(보장균수)를 보증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캐모마일 추출물, 테아닌(L-테아닌, L-Theanine), GABA, 아연도 부원료로 담았다.

신상익 hy 마케팅 부문장은 "수면케어 쉼은 장 건강과 수면 건강을 한 병으로 케어할 수 있는 복합 기능성 제품"이라며 "hy만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수면 기능성 음료 ‘수면케어 쉼’으로 편안하게 쉬어가는 하루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hy는 브랜드 모델 신민아와 함께한 신규 CF를 오는 27일 공개한다. 수면케어 쉼은 28일부터 온라인몰 프레딧 또는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