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3 18:19 (금)
르세라핌 사쿠라, 프리메라 앰버서더 발탁
상태바
르세라핌 사쿠라, 프리메라 앰버서더 발탁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3.08.23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그룹 르세라핌 멤버 사쿠라가 프리메라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한다.

씨드 테크 기반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는 23일 "르세라핌의 멤버 사쿠라를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신제품 출시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사쿠라는 프리메라의 국내 첫 뷰티 모델로 캠페인에 참여한다.

[사진=프리메라 제공]
[사진=프리메라 제공]

프리메라는 앰버서더 선정 이유에 대해 "사쿠라는 끊임없는 도전정신과 강인하고 건강한 에너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러한 다채롭고 진취적인 매력이 프리메라의 새로운 브랜드 스토리와 잘 부합해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프리메라는 눈에 보이는 피부 문제를 개선하는 기존 스킨케어 방식에서 벗어나, 씨드(SEED) 연구 자산을 기반으로 한 '씨드 테크(SEED TECH™)' 기술을 통해 피부 장벽의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브랜드로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프리메라 공식 SNS채널에 공개된 티징 영상을 시작으로 매달 1일 사쿠라와의 첫 브랜드 영상인 '디 에볼루션(The Evolution)-씨드의 진화' 편을 프리메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브랜드 스토리를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냈으며, 그동안 보여주지 않은 사쿠라의 이색적이고 신비로운 비주얼과 당당한 에너지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프리메라는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과 함께 신제품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씨드 펩타이드 리저브 세럼'(오가니언스 펩타이드 세럼)을 출시한다.

오가니언스 펩타이드 세럼은 손상된 피부 장벽을 회복시키고, 건강한 피부 장벽은 유지해 피부 속부터 밀도 있게 차오르는 결광 피부를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세라마이드보다 강력한 효능 성분인 '씨드 펩타이드'가 피부 장벽에 자생력을 부여하고, 프리메라만의 '씨드 테크(SEED TECH™)' 기술을 적용해 전방위적 피부 장벽 케어 해결책을 선사한다.

여기에 24시간 밀도 있는 보습력을 만들어주는 '오가니언스 펩타이드 크림'도 함께 출시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