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SK매직이 내놓은 베이지 색상 인덕션
상태바
SK매직이 내놓은 베이지 색상 인덕션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9.04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SK매직이 '보더리스 라이트 더 컬러 인덕션'을 출시한다.

4일 SK매직은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블랙과 화이트 글라스에 이어 베이지 색상의 보더리스 라이트 더 컬러 인덕션을 선보이고 출시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보더리스 라이트 더 컬러 인덕션은 베이지색의 글라스로 화이트, 아이보리 계열의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컬러감을 지니고 있다. 특히 사용하며 발생할 수 있는 지문, 얼룩, 각종 스크래치 등이 눈에 잘 보이지 않도록 하는 프리미엄 글라스를 적용했다.

[사진=SK매직 제공]
[사진=SK매직 제공]

 

화력은 3400W로 3구 모두 강력한 출력을 제공한다. 고성능 IH코일이 빠르고 강력하게 열을 전달하고 초고화력을 제공하는 파워 부스트(Power Booster) 기능이 있어 많은 양의 요리도 빠르게 조리가 가능하다.

또한 화구를 확장해 사용할 수 있는 '슈퍼 플렉스 존' 또한 3400W 초고화력을 지원해 플렉스 냄비, 넓은 프라이팬 등 대용량 조리기구를 활용해 많은 양의 요리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화력 조절도 간편하다. 기본 터치식 조작 버튼과 탈부착형 '초미세 소프트 다이얼' 2가지 방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내부의 열을 빠르고 안전하게 식히기 위해 '2중 파워 냉각 설계'를 적용했고 젖은 행주 및 아이, 반려동물로 인한 오작동 방지를 위한 안전장치 및 과열 출력 제어, 시간 제어, 차일드 락 등 각종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다양한 안전장치 시스템을 탑재했다.

한편 보더리스 라이트 더 컬러 인덕션의 판매가는 출시를 기념해 약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