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SM 신인 라이즈, 배스킨라빈스와 협업
상태바
SM 신인 라이즈, 배스킨라빈스와 협업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3.09.07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SM 신인 보이 그룹 라이즈(RIIZE)가 배스킨라빈스와 협업한다.

SPC 배스킨라빈스는 7일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와 협업해 신제품 '팝핑 스타 라이즈' 레디팩 미니를 오는 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배스킨라빈스와 라이즈가 함께 펼쳐갈 다양한 프로젝트 중 첫 행보다. 배스킨라빈스는 라이즈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K팝 팬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7인조 보이그룹 라이즈는 SM이 걸그룹 에스파 이후 3년 만에 내놓은 신인이다. 데뷔 전부터 다양한 광고·패션업계의 러브콜을 받으며 '어나더급' 신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인기 브랜드 및 캐릭터 IP와 손잡고 MZ세대 소비자들을 사로잡은데 이어 K팝 아티스트까지 협업의 범위를 확장해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신제품은 '함께 성장(Rise)하고 꿈을 실현(Realize)해 나아가는 팀'을 지향하는 라이즈의 청량함과 키(Key) 컬러인 블루를 콘셉트로 한 플레이버다. 하늘과 청춘을 형상화한 '블루 소다 샤베트'와 '우유 아이스크림'의 조화로움 속에 꿈을 향해 뛰어오르는 라이즈를 연상시키는 '블루 라이즈 팝핑 캔디'를 첨가해 청량한 맛과 톡톡 튀는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멤버별 개인컷 미니 포토 1종까지 동봉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K팝 팬덤 및 MZ세대 소비자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SM의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와 손잡아 아티스트까지 협업의 범위를 확장하고 있다"며 "라이즈와의 첫 번째 협업 제품 팝핑 스타 라이즈 레디팩 미니와 앞으로 선보일 다양한 협업 제품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