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01 11:14 (금)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청년 마음’ 헤아린 축제 성료
상태바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청년 마음’ 헤아린 축제 성료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9.19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이 '청년 마음 축제'를 성료했다.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은 19일 "Look at ME 캠페인의 일환으로 청년의 날을 맞아 진행한 '청년 마음 축제'를 지난 17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던다. 

용산공원에서 '몸마음뇌'를 주제로 개최한 행사에는 1000여 명의 청년들이 무료로 참여해 마음 건강에 대한 관심과 다양한 솔루션을 접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제공]

현장에는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이사인 윤대현 서울대학교병원 정신건강의학과 교수와 뇌 과학자 장동선 교수, 박재연 리플러스인간연구소 소장이 함께해 청년기 고민에 관한 토크쇼를 진행했다.

또한 사단법인 공감인, 마보 주식회사, 비웨이브 주식회사, 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 사단법인 오늘은, 기부플랫폼 체리, 주식회사 하이, 그리고 숙명여자대학교 음악치료대학원이 마음 건강 테마의 다양한 콘텐츠로 청년들과 함께했다.

'청년 마음 축제'는 청년들의 마음 건강에 대한 인식 제고와 마음 건강 관리 방법을 전수하는 국내 최대의 청년 마음 건강 축제로 자리잡고 있다. 

이날 행사도 다양한 운동 전문 강사들이 참여해 건강한 몸과 마음의 연결을 강조하고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아티스트, 오설록, 이그니스의 재능기부와 음료 후원으로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축제의 마지막은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엠버서더인 스텔라장의 공연으로 마무리했으며, 라네즈와 오설록, 바이탈뷰티 제품으로 구성된 기념품이 제공됐다.

이상목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이사장은 "이번 청년 마음 축제 외에도 메이크업과 차, 향을 통한 테라피 프로그램과 캠퍼스 방문 프로그램 등의 다양한 마음 건강 활동으로 청년들의 마음 건강 인식 개선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