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이랜드재단, 뉴발란스와 '런 포 유어 드림' 캠페인 성료
상태바
이랜드재단, 뉴발란스와 '런 포 유어 드림' 캠페인 성료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9.26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런 포 유어 드림(Run For Your Dream)' 기부 캠페인이 성료됐다.

이랜드재단은 26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함께 '런 포 유어 드림' 기부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실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8회차를 맞는 이랜드재단과 이랜드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의 '런 포 유어 드림' 기부 캠페인은 1252명에게 누적 2억9000만원 상당의 스포츠용품 및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사진=이랜드재단 제공]
[사진=이랜드재단 제공]

이랜드재단과 뉴발란스는 지난 24일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 일대에서 '2023 런 유어 웨이 서울 10K 레이스(2023 Run your way SEOUL 10K RACE)' 마라톤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런 포 유어 드림'으로 조성된 기부금과 스포츠용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식에는 장준희 뉴발란스 브랜드장, 이재욱 이랜드재단 본부장, 김세현 제주남녕고등학교 육상부 선수가 대표로 참석했다.

김세현 선수는 세계 육상 선수권 대회에서 메달 획득의 꿈을 위해 초등학생 시절부터 육상을 시작했다. 유년시절부터 육상선수가 되기 위해 부모님과 떨어져 지냈고, 국가대표 선수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해 훈련에 임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는 김세현 선수와 같은 다문화 육상 꿈나무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약 658명의 고객이 뉴발란스 '마이엔비(MyNB)' 앱에 누적된 고객 포인트를 기부했다. 2000만원 상당의 기부금이 조성됐고, 이랜드재단이 추가 기부금 300만원을 더해 다문화 육상 꿈나무들에게 스포츠용품과 장학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세현 선수는 "저와 같이 어려운 환경에서 운동하고 있는 다문화 청소년들에게 많은 관심과 지원을 통해 운동에 전념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대한민국 국가대표가 되어 제가 받은 관심과 사랑을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