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자외선 피부 회복 ‘뷰빗 유브이 케어 로즈마리’ 눈길
상태바
자외선 피부 회복 ‘뷰빗 유브이 케어 로즈마리’ 눈길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9.27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유난히 뜨거웠던 올여름, 오랜 자외선 노출로 상해버린 피부. 이제는 예민해진 피부를 원상 복구할 시간이다. 피부 관리의 시작은 무엇보다 깨끗한 세안이다. 이후 충분한 보습을 통해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영양 크림 등의 제품을 활용해 생기를 더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에는 '이너뷰티' 영역이 확장하고 있다. 소위 '먹는 화장품'으로 알려진 이너뷰티는 피부에 직접 바르는 일반 화장품에 비해 사용이 간편하고 남성들에게도 하나의 '먹거리'로 인식돼 거부감 없이 다가오고 있다.

국내 이너뷰티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2019년 7000억원대였던 시장은 지난해 1조원을 돌파했으며, 2025년에는 2조원 이상의 시장 규모가 전망된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도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에 이어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뷰빗'을 론칭하며, 이너뷰티 시장에 진입했다. '뷰빗 유브이 케어 로즈마리', '뷰빗 청귤 콜라겐C' 등 스킨케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전개하며, 헬스&이너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그중 일동후디스의 '뷰빗 유브이 케어 로즈마리'는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인 로즈마리추출물등복합물은 100% 식물성 원료로 로즈마리추출물과 마리골드꽃을 8:1로 배합해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피부건강 신소재다. 이밖에도 향산화 케어를 위한 비타민C, 비타민E, 셀레늄, 코엔자임Q10을 비롯하여 피부비타민 A와 단백질 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오틴까지 국내 유일 최다기능성으로 배합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자외선은 4계절 내내 주의해야 하지만, 갑작스럽게 많아진 야외활동과 휴가철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특별히 신경 쓰는 것이 중요하다"며 "유브이 케어 로즈마리를 비롯한 다양한 뷰빗 제품과 함께 건강한 피부를 가꾸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청정 프리미엄 원료로 피부와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좋은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일동후디스 뷰빗은 피부 4대 구성 요소인 초처분자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세라마이드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뷰빗 청귤 콜라겐C'와 '뷰빗 청귤 콜라겐 젤리', 뮤신, 뷰티올리고엘과 엘라스틴을 한 포에 담아낸 '뷰빗 필업 뮤신'을 선보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