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설화수 ‘진설 팝업 스토어’ 오픈
상태바
설화수 ‘진설 팝업 스토어’ 오픈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10.20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설화수 '진설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는 20일 "궁극의 스킨케어 라인 진설의 모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진설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설화수는 오는 29일까지 열흘간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지하 1층 더 크라운 행사장에서 진설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헤리티지 존'(Ultimate Heritage), '이노베이션 존'(Ultimate Innovation), '진설 존'(Ultimate S)으로 행사장을 구성해 진설에 담긴 뷰티 철학과 인삼 과학을 전달한다.

헤리티지 존에서는 예술 작품과도 같은 진설크림의 디자인 스토리를 소개한다. 우리나라 최초의 인삼 크림인 'ABC 진생크림' 디자인 모티브가 달항아리였던 것처럼 새롭게 론칭한 진설크림의 디자인 역시 달항아리에서 영감을 받았다. 우리 고유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아낸 달항아리처럼 우리 전통의 미감을 담아 담백하면서도 매끄럽게 이어지는 곡선이 특징이다. 용기의 아랫면 금속 장식에는 예술과 혁신의 헤리티지에 대한 브랜드만의 약속을 새겨 넣기도 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의 디자인에도 'ABC 진생크림' 헤리티지를 계승한 진설크림의 모습을 오롯이 반영해 방문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노베이션 존에서는 진설의 핵심 원료인 '진생베리 SR™'의 탄생 과정과 독보적인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다. 진생베리는 인삼의 모든 에너지와 활성 능력을 응축한 인삼 열매를 지칭한다. 인삼 열매는 1000일의 시간 동안 엄격한 조건에서 경작되며 1년 중 하루 안에 오직 사람의 손으로만 수확해야 할 정도로 다루기 어려운 원료다. 설화수는 10만 시간의 연구 끝에 진생베리 추출액 600kg 중 단 1g에만 존재하는 궁금의 안티에이징 성분인 '진생베리 SR™'를 만들었다. 

진설 존에서는 달항아리의 미감을 오롯이 담아낸 공간에서 새로워진 진설 라인의 모든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진설크림과 진설 백옥 마사저를 활용한 설화수만의 특별한 핸드 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팝업 스토어의 공간별 제품 체험 후 미션 스탬프를 모두 모은 방문객에게는 진설 체험 키트도 증정한다. SNS 인증샷 참여자 대상으로 진행되는 100% 당첨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된다. 설화수 진설 팝업스토어에서만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도 만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