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여자축구 국가대표 최유리, 바디프랜드 ‘파밀레’ 실사 호평
상태바
여자축구 국가대표 최유리, 바디프랜드 ‘파밀레’ 실사 호평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10.20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대한민국 여자축구 국가대표 최유리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후기를 전했다.

헬스케어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는 최근 바디프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윽 통해 콤팩트한 사이즈로 각광 받고 있는 안마의자 '파밀레' 직접 사용해본 최유리 선수의 후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최유리는 "평소 고강도 훈련을 많이 하고 돌아오면 소파에 한참 늘어져있기 마련인데, 마사지가 되는 소파라니 정말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팀 최유리 선수.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팀 최유리 선수.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또한 "회전형 다리 마사지부를 돌리면 종아리까지 시원하게 마사지 해줘서 두 다리의 피로가 금방 풀려 금방이라도 다시 구장에 나가서 뛸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든다"고 말했다.

최유리가 선택한 파밀레는 1~2인 가구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가로 길이 70cm, 중량 55kg의 부담 없는 사이즈로 부담없는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가 높은 것이 큰 강점이다.

1인 가구가 아니더라도 침실과 서재 등 개인공간에도 잘 어우러진다는 평가를 받으며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1인용 마사지소파를 찾고 있는 고객은 물론 거실이나 가족실의 세컨체어로활용하기에도 적합해 지속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고 전했다. 

지난해 '아미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사지소파 출시에 나선 바디프랜드는 올해 7월 '파밀레'를 출시했다. 파밀레는 출시 직후 한달 만에 500대가 팔리는 등 시장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지난달 선보인 '팔콘'은 바디프랜드만의 독보적 기술인 '로보 워킹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안마의자로서, 한달 만에 7천여 대 매출이라는 역사상 유례없는 실적을 나타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