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받으세요'
상태바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받으세요'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10.25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최근 기숙사와 일부 다중이용시설에서 사용하는 매트리스의 불량한 위생상태에 관해 연일 보도되는 가운데 청호나이스가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강화해 눈길을 끈다. 

매트리스는 신체에서 나오는 각질과 각종 먼지 그리고 애완동물의 털 등으로 오염되어 세균과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사용자의 호흡기와 피부 등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어서 전문 장비를 사용한 정기적인 케어가 필요하다.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는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케어마스터가 4개월마다 방문해 미국 명품 홈 케어 브랜드로 유명한 컬비사의 전문 장비 사용과 함께 친환경〮이중살균 공법을 이용해 매트리스를 청결하게 관리해 준다.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는 △ 오염도 측정 △ 프라임 케어 및 워싱 △ 바디 및 사이드 케어 △ 진드기 기피제 코팅 △ UV스틱살균 등 총 7단계로 진행된다. 청호나이스의 매트리스 렌탈 구매 고객뿐 아니라 타사 매트리스 사용 고객도 받아볼 수 있다.

이밖에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마이드림’은 통기성 및 사용자의 체압을 완벽하게 분산시키는 9존 고밀도 프로파일폼을 적용해 탄탄한 경도로 몸을 편안하게 받쳐주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다는 게 청호나이스 관계자의 설명이다. 

마이드림은 독립된 형태의 고강도 독립 포켓스프링으로 이뤄져 옆 사람에게 전달되는 진동을 최소화해 수면 중 흔들림 없는 편안함과 안정감을 제공하며 에어론 패딩, 컴포트롤 폼 등이 적용되어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최근 매트리스의 청결과 관련된 방송으로 인해 자사의 케어 서비스에 대한 문의가 크게 늘었다”며 “매트리스 특성상 일반인이 관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청호나이스 케어 서비스’로 청결한 침실 환경을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