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우아한형제들, 외식업주 대상 배민사장님페스타 개최
상태바
우아한형제들, 외식업주 대상 배민사장님페스타 개최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11.08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배달의민족이 장사 성공 노하우부터 외식업 컨퍼런스, 현장 클래스 등 외식업 사장님들을 위한 대규모 축제를 개최한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8일 "다음달 12일~13일 이틀간 코엑스에서 외식업 사장님 행사인 ‘배민사장님페스타’를 진행, 금일부터 사전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배민사장님페스타는 배민이 보유한 배달, 상권, 주문 등의 데이터 기반 통계 정보와 외식업 전문가 강연, 성공한 사장님들의 노하우를 한 자리에서 즐기면서 배울 수 있는‘외식업 사장님만을 위한 특별한 축제’로, 올해 처음 진행되는 행사다. 외식업 사장님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사진=우아한형제들 제공]
[사진=우아한형제들 제공]

행사 양일간 '배민외식업컨퍼런스'가 진행된다. 배민외식업컨퍼런스는 지난 2020년부터 매년 배달의민족이 외식업 사장님들을 대상으로 외식업 트렌드 및 성공전략 등을 알려주기 위해 진행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엔데믹 이후 오프라인으로 첫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다. 배민외식업광장 홈페이지 및 유튜브를 통해서도 생중계된다. 

배민외식업컨퍼런스 외에도 외식업 및 장사 관련 클래스, 강연, 컨설팅, 체험 등 다양한 소규모 세션이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배민사장님페스타 참여 신청 기간은 금일인 내달 10일까지이며, 배민외식업광장 홈페이지 ‘배민사장님페스타’ 신청 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단, 배민외식업컨퍼런스(선착순 1000명), 배민마스터클래스(클래스당 정원 100명), 배민아카데미 베스트클래스(클래스당 정원 30명) 등 사전 신청 프로그램의 경우 내달 1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잔여 좌석에 한해 현장 참석도 가능하다. 사전 신청 페이지에서는 본인이 원하는 클래스별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권용규 우아한형제들 사장님비즈니스성장센터 센터장은 “배달의민족 및 외식업 성공 노하우 부터 2024 외식업 트렌드까지 외식업 사장님들에게 내년도 장사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만한 지식과 정보, 힘이 될 만한 응원 메시지, 즐길 만한 축제의 장을 제공해 드리고자 배민사장님페스타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배민만이 할 수 있고 가장 잘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외식업 사장님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