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01 11:14 (금)
우리은행, 야놀자와 공동 마케팅 MOU
상태바
우리은행, 야놀자와 공동 마케팅 MOU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11.10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우리은행과 야놀자가 업무협약(MOU)를 맺었다.

우리은행은 9일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와 공동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조병규 우리은행 은행장과 이석태 국내영업부문장,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와 배보찬 야놀자 플랫폼 대표를 비롯해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왼쪽), 조병규 우리은행 은행장. [사진=우리은행 제공]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왼쪽), 조병규 우리은행 은행장. [사진=우리은행 제공]

양사는 업종 간의 장벽을 허물고 ▲파트너십 구축을 통한 사업 활성화, ▲플랫폼을 통한 거래 활성화 및 공동 마케팅, ▲야놀자 제휴점을 위한 소상공인 금융 컨설팅 등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우리은행은 야놀자와 함께 우리WON뱅킹을 통해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과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또한 양사 이용 고객을 위한 적금과 환율 우대, 야놀자 제휴점 고객을 위한 대출 등 신상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조병규 우리은행장은 “글로벌 여가 플랫폼 서비스인 야놀자와 우리은행은 서로에게 든든한 조력자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며, “앞으로 양사가 온·오프라인을 넘어 신선한 고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업계 활성화를 위한 지원 체계를 강화하는 동시에 고객 혜택의 폭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며, “앞으로도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우리은행과 파트너십을 적극 확대해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