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3 12:15 (금)
bhc치킨, 싱가포르 2호점 오픈
상태바
bhc치킨, 싱가포르 2호점 오픈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11.13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bhc치킨이 싱가포르 2호점을 열었다.

bhc치킨은 13일 "지난 1일 싱가포르에서 식도락과 아름다운 풍경을 지닌 것으로 유명한 카통 지구에 현지 2호 매장인 'BHC KINEX'점을 공식 오픈하고 본격 손님맞이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매장은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대형 쇼핑몰인 KINEX Mall에 입점했다. 

[사진=bhc치킨 제공]
[사진=bhc치킨 제공]

새롭게 선보인 'BHC KINEX점은 총 140석 규모를 갖춘 대형 매장이다. bhc치킨의 시그니처 요소를 가미한 인테리어와 싱가포르에서 가장 대중적인 푸드코트 스타일로 매장을 꾸며 현지인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강조해 편하게 치킨과 K-푸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bhc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등의 bhc치킨 대표 메뉴와 더불어 순살과 윙스타 시리즈 등을 선보인다.

특히 현지 특화 메뉴로 ‘라볶이’와 ‘로제 떡볶이’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해 K-푸드의 맛을 전파하고 있다. 

싱가포르 2호점이 입점한 카통 지구는 다양한 음식과 싱가포르의 오랜 역사를 지닌 곳으로 싱가포르 문화의 뿌리인 페라나칸 문화를 볼 수 있는 대표적인 곳으로 현지인과 관광객이 많이 찾는 지역이다. 

그중 KINEX Mall은 트렌디한 레스토랑, 부티크, 슈퍼마켓이 있는 라이프스타일 쇼핑몰로 로컬 주민들이 주로 이용하는 등 유동인구가 많다.

bhc치킨은 'BHC KINEX'점이 현지 유명 슈퍼마켓인 하오마트 옆에 위치해 싱가포르 거주 현지인들에게 더욱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내년 초 싱가포르의 명동에 해당하는 최고 중심지인 오차드 지구에 3호점 오픈이 예정되어 있는 등 향후 지속적인 매장 확대를 통해 경쟁력 확보에 나설 것”이라며 “싱가포르를 비롯해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 bhc치킨은 앞으로도 우리나라 음식과 문화를 세계에 알리기 위해 해외시장 개척에 주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