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일동후디스, 반려동물 건강 케어 라인업 확장
상태바
일동후디스, 반려동물 건강 케어 라인업 확장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11.1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일동후디스가  반려동물 건강 케어 제품 라인업을 확장한다. 

일동후디스는 13일 "프리미엄 펫 영양제 브랜드 ‘후디스펫’이 반려동물의 건강 케어를 위한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에이징케어’, ‘호흡기케어’, ‘구강케어’, ‘스트레스케어’ 등이다. 모든 제품은 소화 흡수가 용이한 산양유단백과 장 건강을 위한 유산균,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 등 후디스펫의 특화 기본 영양설계가 적용됐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각 제품마다 기능성을 고려한 맞춤 설계를 적용했다는 게 일동후디스 측의 설명이다. 

에이징케어는 두뇌, 피부, 혈행 건강에 좋은 오메가3 및 코엔자임Q10 등의 성분을, 호흡기케어는 항산화 글루타치온, 맥주효모 등 기관지와 면역 건강에 좋은 성분이 들어있다. 구강케어는 프로폴리스, 스피루리나 등 치아 건강과 입 냄새 개선을 위한 성분을, 스트레스케어는 반려동물의 스트레스와 활력을 조절해주는 테아닌, 가바 및 커큐민 성분이 풍부한 강황 등을 각각 포함했다.

또한 신제품은 오리고기, 참치, 비프 등 반려동물이 좋아하는 건강한 원료로 맛과 영양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트릿 형태와 껌 타입으로 제조되어 놀이나 훈련 시 간식처럼 급여할 수 있고 노즈워크 등에 활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산양유단백 등 프리미엄 원료가 함유된 후디스펫 제품에 많은 사랑을 주신 덕분에 다양한 카테고리의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일동후디스의 50년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노하우가 담긴 후디스펫과 함께 소중한 반려동물의 건강을 지켜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후디스펫은 일동후디스만의 차별화된 산양유단백과 장을 위한 유산균, 긴장완화를 위한 테아닌을 기본 설계로 한 프리미엄 펫 영양제 브랜드다. 유당 최소화 및 글루텐 프리 설계를 토대로 성분에 민감한 반려 동물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HACCP) 설비에서 전문적으로 제조한 게 특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