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2:43 (수)
해충 막는다... 코웨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강화
상태바
해충 막는다... 코웨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강화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11.17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코웨이가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강화한다.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는 17일 "오는 20일부터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에 살충제 분사 서비스 단계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 범위 확대는 매트리스 위생 케어 효과를 높이고 고객 가치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진=코웨이 제공]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는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시 전문 장비를 활용해 위생 케어를 진행한 뒤 희망 고객에 대해 가정용 살충제를 분사해주는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살충제는 집먼지진드기, 초파리, 벌레 등의 구제 효과를 높여주며, 매트리스를 제외한 프레임 주변부에 분사된다. 환경부로부터 안전성을 인증 받은 천연 피레트린 성분의 제품을 사용해 안심을 더했다.

해당 서비스는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이용하는 신규 및 기존 고객 모두에게 적용되며, 희망할 경우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살충제 분사 서비스가 제공된다. 코웨이 비렉스 매트리스 렌탈 시 케어 서비스가 함께 제공되며, 케어 서비스만 원할 경우 타사 매트리스도 1년 멤버십 또는 1회 이용권을 통해 사용 가능하다.

서비스 신청은 코웨이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 코웨이닷컴 앱을 통해 가능하다.

코웨이 매트리스 케어는 4개월마다 위생관리 전문가 ‘홈케어 닥터’가 전문 장비로 침대 클리닝 및 진드기 제거, UV 살균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매트리스 외부는 물론 집에서 혼자 청소하기 어려운 매트리스 내부까지 깨끗하게 관리해준다. 서비스에 사용되는 전문 장비는 강력한 흡입력으로 30cm 깊이의 미세먼지, 진드기, 벌레 등까지 제거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매트리스 위생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면서 고객이 안심하고 코웨이 매트리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케어 서비스 범위 확대에 나섰다”며 “전문 장비와 케어 노하우를 기반으로 깨끗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며 고객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