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쿠팡·컬리, 70% 이상 할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상태바
쿠팡·컬리, 70% 이상 할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11.20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글로벌 쇼핑 시즌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쿠팡과 컬리가 할인 행사를 연다.

쿠팡은 20일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26일까지 로켓직구 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고 밝혔다.

건강식품부터 가전·디지털, 뷰티, 패션까지 글로벌 브랜드 상품을 연중 가장 큰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인기 브랜드 700여 개의 상품 3만개 이상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사진=쿠팡 제공]
[사진=쿠팡 제공]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새로운 상품을 한정수량 할인하는 ‘하루 특가’ 코너를 운영한다. 오는 26일까지 매일 20개 이상의 특가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하루 4번 정해진 시간 동안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타임특가’ 코너도 운영한다. 매일 오전 7시와 11시, 오후 3시와 7시에 특별가격이 적용되는 상품을 공개한다. 여기에 로켓직구 전용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쿠팡 관계자는 “고물가 부담에 놓인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글로벌 인기 브랜드를 앞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컬리는 역대급 쇼핑 축제 ‘블랙위크’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총 3500여개 상품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컬리는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평소 기획전 기간보다 3일 더 늘렸다.

[사진=컬리 제공]
[사진=컬리 제공]

단 하루 동안만 인기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24시간 한정 특가’, 장바구니 필수품만을 엄선한 ‘블랙 특가’, 평소 눈여겨봤던 프리미엄 상품을 모은 ‘럭키 특가’ 파격 세일도 진행한다. 날짜별 쿠폰 증정으로 매일 새로운 혜택이 제공되는 ‘브랜드·카테고리 데이’ 코너도 마련했다. 블랙위크 기간에만 만날 수 있는 ‘골라담기 특가’, ‘대용량 특가’, ‘클리어런스’ 기획 특가 코너도 모였다.

일주일간 매일 오후 3시 선착순 2000명에게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지인과 함께 쇼핑하면 ‘비비고 왕교자’와 ‘햇반’을 대폭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함께 구매’ 코너도 열린다.

또한 출석 체크만 해도 응모권을 지급하는 래플 이벤트에서는 당첨 시 컬리 1000만 원 적립금, ‘세라젬’ 안마의자, ‘LG전자’ 그램 노트북, ‘삼성전자’ 비스포크 로봇청소기 등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