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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은빈, 7년 만에 대만 향한 이유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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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은빈, 7년 만에 대만 향한 이유는?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11.21 17: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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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정관장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박은빈이 7년 만에 대만을 찾았다.

박은빈이 지난 18일 대만 다카시마야 백화점 정관장 매장에서 '정관장, 면역력의 근본' 브랜드 행사를 진행하고 현지 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최근 tvN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를 통해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박은빈은 대만 현지 주요 매체들과 인터뷰를 진행하고, 팬 사인회와 함께 팬들과 사진을 찍으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다.

박은빈.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박은빈.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대만은 전체 인구의 17.6%(2022년 기준)가 65세 이상인 고령사회로, 2025년에는 65세 이상 인구가 5명 중 1명에 속하는 초고령사회에 진입 할 것으로 예상된다. 노인 인구비율이 커지는 만큼 건강에 대한 관심도 많은 편으로 대만의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 조사에 따르면 2022년 대만 건강식품 시장 규모는 924억대만달러(한화 3조7600억원)으로 전년 대비 4.4% 증가했다. 2024년에는 시장 규모가 1000억대만달러(한화 4조670억원)을 돌파할 전망이다. 최근에는 건강기능식품의 소비자 연령의 39%가 25~40세로 젊은 층 소비자 비율이 급부상하고 있다.

정관장은 2009년 대만에 첫 진출하여 ‘K-홍삼’의 대중화를 위해 앞장서왔다. 면역력에 관심이 많은 대만에서는 최근 ‘홍삼정에브리타임’과 동일한 제품인 ‘고려삼정에브리타임’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지난달 대만에서 출시한 '고려삼정에브리타임 요(柚)'는 대만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제품은 간편한 일상 속 면역관리로 유명한 ‘홍삼정에브리타임’에 현지인이 좋아하는 자몽을 더한 20, 30대 여성 타겟 제품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최근 출시된 ‘고려삼정에브리타임 요(柚)’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긍정 에너지가 넘치는 아름다운 배우 박은빈의 팬사인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K-홍삼을 알리기 위해 현지 맞춤형 제품 출시와 마케팅 전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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