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아이코스 일루마,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상태바
아이코스 일루마,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11.22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22일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구매 시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코스 일루마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6일까지 5일 동안 아이코스 공식 매장,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카카오, 네이버, 쿠팡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진행된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제공]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제공]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한국필립모리스가 가장 최근 출시한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제품이다.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아이코스 일루마, 아이코스 일루마 원 등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딘다.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을 적용하여 만족스럽고 균일한 경험을 제공한다. 기존 아이코스 모델과 달리 블레이드가 없고 클리닝이 필요 없는 편리함으로 사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이코스 일루마 모든 제품에 각각 3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다만 구형 아이코스 기기를 반납하고 가격 할인을 받는 ‘보상 판매’, 기존 아이코스 사용자의 추천을 통해 할인을 받는 ‘친구추천’ 등의 다른 소비자 프로그램이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큰 사랑 덕분에 지난해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일루마, 올해 일루마 원까지 모든 라인업을 성공적으로 런칭할 수 있었기에 이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며 “아직 일반 담배를 사용 중인 성인 흡연자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를 ‘득템’하여 담배연기 없는 미래로의 여정에 동참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