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01 11:14 (금)
김기태 보람상조라이프 대표, 우수기업인 선정
상태바
김기태 보람상조라이프 대표, 우수기업인 선정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3.11.27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보람상조라이프 대표가 대한민국을 빛낸 10인으로 선정됐다.

보람그룹에 따르면 김기태 보람상조라이프 대표는 지난 21일 서울 엘리에나호텔에서 열린 제12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에서 우수 기업인 대상을 받았다.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으로 경제발전에 이바지한 전문가 및 기업인을 선정, 격려하는 행사다. 도전한국인운동협회가 주최하고 에이치엘컴퍼니 찬이엔엠이 주관한다. 

김기태 보람상조라이프 대표. [사진=보람그룹 제공]

김기태 대표는 올해 다양한 제휴처 발굴을 통해 ‘상조와 이종산업의 결합’이라는 키워드를 꾸준히 발전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보람상조라이프는 최근 자동차기술인협회, 한의사협회, 한국고속도로휴게소하이숍협동조합, 소상공인연합회 등 전문분야에서 활동하는 직능단체 연합체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와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보람N+599 상품을 출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김기태 대표는 "고객중심 나눔경영이라는 보람그룹의 경영철학에 걸맞게 더 많은 고객이 보람상조의 상품으로 혜택을 누리고,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을 제공하는 등의 활동을 펼친 것이 이번 수상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장례 서비스는 물론 웨딩, 크루즈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기업이 되도록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