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신라스테이, 무료 인디 뮤직 콘서트 개최
상태바
신라스테이, 무료 인디 뮤직 콘서트 개최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3.11.29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신라스테이가 '스테이 인 뮤직'으로 연말을 채운다.

신라스테이는 29일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아 활동 기회가 필요한 루키 뮤지션들에게 공연 기회를 제공하는 콘서트 '스테이 인 뮤직(Stay in Music)'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KT&G 상상마당과 함께 개최하는 인디 뮤지션 콘서트로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내달 7일 진행된다.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신라스테이 공식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사진=신라스테이 제공]
[사진=신라스테이 제공]

신라스테이는 단순한 투숙 공간을 넘어 투숙객들이 다양한 문화 생활을 경험하도록 올 초부터 미술 전시회, 인문학 강의 등 활발한 문화 행사를 선보여 왔다. 올해의 마지막 행사로는 인디 뮤지션 콘서트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 행사는 KT&G 상상마당의 루키 뮤지션 지원사업 '밴드 디스커버리'와 '나의 첫 번째 콘서트'에서 음악성과 대중성을 검증받은 뮤지션들이 무대에 오른다. 청춘들의 소소한 일상을 그려낸 노래로 공감을 얻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정튠, 동화 같은 가사로 어쿠스틱과 일렉트로닉의 경계를 넘나드는 다양성, 자연을 닮은 편안한 음악을 추구하는 밴드 지소쿠리클럽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관람객에게는 이동식 난로와 담요, 핫팩 그리고 핫초코가 제공된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신인 뮤지션들에게 공연 기회를 제공하여 그들의 성장을 돕고 고객들에게는 문화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따뜻한 의도로 이번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서울 도심의 화려한 야경과 한강 전망이 펼쳐지는 야외 루프탑에서 젊음의 열기로 가득한 공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