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보람할렐루야, 세종시 동호인에 재능기부
상태바
보람할렐루야, 세종시 동호인에 재능기부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11.30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보람그룹의 프로탁구단 보람할렐루야가 재능기부에 나섰다.

보람그룹은 “보람할렐루야가 세종시 천도권탁구클럽에서 지역 동호인들을 대상으로 재능기부활동을 펼쳤다”고 29일 밝혔다.

생활스포츠 탁구 활성화를 기치로 내걸며 2016년 출범한 보람할렐루야는 올해로 8년째 재능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보람할렐루야는 ‘상조는 나눔’이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출범된 보람그룹의 프로 탁구단이다.

보람할렐루야 선수들이 재능기부를 펼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보람그룹 제공]
보람할렐루야 선수들이 재능기부를 펼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보람그룹 제공]

박경태 등 보람할렐루야 선수와 코치진이 모두 참여해 원포인트 레슨과 실전 탁구게임을 진행했다. 더불어 참가한 동호인들에게는 탁구용품 전문 브랜드 엑시옴(XIOM)의 고급 타월과 양말 등 기념품이 제공됐다.

재능기부 행사에 참여한 한 동호인은 “프로 선수들이 바쁜 시간을 쪼개어 동호인들에게 재능기부를 펼쳐 주어 고맙게 생각한다”며 “생활체육 탁구가 더 많은 이들이 즐기는 스포츠가 되도록 작은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이날 재능기부에는 B.L.P(Boram·Life·Ping-pong) 단원들도 스탭으로 참여했다. B.L.P봉사단은 보람할렐루야와 보람상조 사회봉사단이 연계해 만든 상조업계 최초 스포츠봉사단이다. 매년 재능기부 활동을 함께 펼치고 있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그룹의 대표적인 스포츠 사회공헌 활동인 탁구 재능기부를 활성화해 생활체육 발전과 한국탁구 저변 확대에 이바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